
윌리엄케이 소개
2012년에 최초 설립하여 MBA 컨설팅을 시작으로 석사와 박사과정 유학 전문으로, 지금은 학부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분들까지 단 한 분도 빠짐없이 합격하시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사말 Principal's message
안녕하세요 윌리엄케이입니다!
윌리엄케이는 2012년부터 유학 컨설팅을 시작한 이후 해마다 많은 학생들을 성공적으로 원하는 명문대학교에 입학시켜드렸습니다.
윌리엄케이 역시 영국으로 MBA 스쿨 입학을 혼자 준비하면서 부족한 정보와 그에 따라 자신감이 없어지고 의기소침해지는 자신을 발견하고 누군가가 입학 준비를 도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유학컨설팅 비용이 매우 비싼 것을 알고 나중에 공부를 마치면 직접 낮은 가격으로 나와 같은 학생들을 많이 도와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영국의 22개 학교를 직접 찾아 다니면서 입학담당자를 만나면서 어떻게 학생들을 선발하는지에 대한 얘기를 자세히 들을 수 있었어요. 사실 저희 학교 입학담당 선생님께서 많은 정보를 주셨습니다.

그 결과 현재 거의 절반에 가까운 학생들이 지인과 친구 소개를 통해 사무실을 방문하시고 서비스를 받고 계세요.
만약 윌리엄케이를 네이버나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시게 된다면 사실 클라이언트 분들께서도 매우 큰 행운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윌리엄케이는 단순히 느낌으로 회원님들을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각 명문대학교에서 학생들을 선택할 때 채점하는 기준이 있는데 에세이, 추천서, 인터뷰, 포트폴리오와 추가 short answer questions에 대한 답변을 학교에서 어떤 기준으로 채점을 하는지 알고 있으며 그 기준에 맞춰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학생들을 똑같은 잣대로 프로세싱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 개개인마다 장점과 부족한 점을 면밀히 따져서 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최선의 방법을 다 해서 정말 해볼 수 있을 정도까지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자신이 있을 때까지 입학 준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00퍼센트 합격을 도와드린다는 장담은 못드리지만 저의 소중한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그리고 저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당연히 결과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유학준비를 그만두시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2012년부터 거의 100퍼센트에 가까운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윌리엄케이는 유학 컨설팅을 시작하기 전에 사실 오래 전부터 영어를 좋아하고 잘해서 제 동생을 포함하여 친구들과 주변 지인분들의 자제분들의 에세이를 봐드린 경험이 있었는데요 저의 친동생도 전공이 디자인과 순수미술이라서 아트와 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께서 건축설계사이셨고 제가 전에 다녔던 회사 역시 해외사업을 진행했던 토목설계 회사라서 건축설계와 엔지니어링 전공하시는 분들의 입학 준비도 도와드리게 됐어요. 그래서 컨설팅 서비스 시작한 첫 해에는 영국 MBA 컨설팅을 시작했고 그 다음해에는 입소문을 통해 미국 MBA 입학을 문의하러 많이 오셨는데요 지금은 아트, 패션, 디자인, 리테일 관련 전공은 물론이고 건축설계와 친환경 건축과 순수과학은 물론 공학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공의 입학원서 준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갈수록 윌리엄케이의 서비스의 평판이 좋아져서 지금은 박사과정 준비하시는 분들이 전체 클라이언트의 거의 절반에 가까워지고 있어요.
열심히 도와드리다보니 이제 합격은 너무 당연한 것 같아졌고 이제 윌리엄케이의 관심사는 합격을 받는지 아닌지가 아니라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합격 오퍼를 받는지가 주된 관심사가 됐어요. 학교마다 사정이 다르긴 하지만 현재까지 인터뷰 기준 박사과정 최단 기록은 인터뷰 도중에 합격 통지를 받은 경우 외에는 3일이고 학부과정 원서접수일 기준으로 최단 기록은 4일입니다.
학생 한 분, 한 분의 인생이 결정되는 문제라서 윌리엄케이는 모든 클라이언트 분들을 꼼꼼하게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지쳐서 이 정도면 됐어요 하는 경우에도 윌리엄케이가 만족하지 않으면 그냥 넘어가지 않는 경우도 사실 많이 있었는데요, 윌리엄케이와 함께 준비하신 분들 중에는 정말 합격 통지서를 받으시고 바로 결혼을 하시고 한국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만약 합격을 하지 못했으면 이 분들의 인생의 방향이 많이 바뀌었을 것 같아 항상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고 또 그만큼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한 번 유학에 실패하셨던 분들이 윌리엄케이를 만나서 원했던 곳 보다 훨씬 좋은 학교에 들어가셨을 때 윌리엄케이는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지금까지 네 분의 클라이언트가 저와 일찍 만났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유학컨설팅을 하면서 좋은 점은 윌리엄케이를 직접 찾아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정말 제가 살아왔던 것이 부끄러울 정도로 매우 열정적이면서 똑똑하시고 훌륭한 분들이 많이 계셔시는데요, 클라이언트 분들을 통해서 저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윌리엄케이와 함께 정말 최선을 다 해서 유학 준비에 도전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바로 연락주세요.
그리고 윌리엄케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길 빌어요!
윌리엄케이 William K
William K 윌리엄케이
윌리엄케이 유학컨설팅 대표 (2012년 설립)
-
대한민국 국회 의원회관 – 국정감사 보고서 작성 (정보통신위원회) - 사회통계조사보고서 작성
-
대한민국 외교통상부 재외동포재단 – 국외입양인 초청사업 / 해외 유공동포 초청사업 외
-
한국 과학기술 정보통신대학원 JSP 웹사이트 개발 S.I. 프로젝트 참여 (웹프로그래밍과 코딩 작업 및 데이터베이스 연결 관리)
-
RBS Engineering Inc 토목설계 해외사업부 팀 매니저 (DGM)
- 글로벌 프로젝트 : 베트남 / 필리핀 / 캄보디아 / 바레인 / 알제리 / 인도 / 미국 외 9건 해외 프로젝트 진행
영국 University of Leeds MBA Class of 2011-12 (입학 장학금)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1년 장학금)
청담고 영자신문 1기

윌리엄케이 연표 History of William K service
2017
9월 윌리엄케이 홈페이지 업데이트 ver.3.0 공개
8월 강남역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사무실 이전 (현재)
2016
10월 코엑스 유학박람회 참가
9월 신논현역 한석타워로 사무실 이전
2015
10월 코엑스 유학박람회 참가
4월 윌리엄케이 홈페이지 업데이트 ver.2.0 공개
2014
8월 강남역 W타워 사무실로 이전
5월 코엑스 영국 유학박람회 참가
2013
9월 석박사유학 컨설팅 시작
5월 미국 MBA 유학 컨설팅 시작
4월 윌리엄케이 홈페이지 개설 ver.1.0 공개
3월 선릉역 사무실 개업
2012
12월 윌리엄케이 유학컨설팅 서비스 시작
11월 윌리엄케이 블로그 개설


HBR 포럼 코리아
HBR 포럼 코리아는 보스톤에서 발간되는 하버드비지니스리뷰의 최신의 전문 경영 아티클을 스터디하고 각 업계 전문가와 함께 만나서 토론을 하는 뜻 깊은 한국 커뮤니티이며 명문 MBA 클라스에서 배울 수 있는 필수 경영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BR코리아에서 윌리엄케이를 후원해주시고 있습니다.
토크샵
토크샵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화영어와 영어 스터디 모임을 잘 준비된 교재와 함께 원어민 선생님과 다재다능한 능력있는 세션 리더들과 함께 큐레이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윌리엄케이는 현재 수요일 강남 세션 마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
윌리엄케이의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로서 유니세프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할 수 있는 봉사도 있지만 조직 단위 규모로 할 수 있는 단체 봉사활동과 프로젝트가 있기 때문에 국제개발 International development 측면에서 봤을 때에 사회적으로 꼭 필요한 부분인데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협력기관 및 단체 Partnership organisations

위치 및 연락처 Contact info
> 전화상담 070-8699-5399
> 이메일 one@willk.co.kr
* 방문 상담 무료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2동 강남대로 381
강남역 7번 출구 바로 앞, 하나은행 건물 4층, 5층